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국내여행 이야기

아베베 베이커리 제주 방문 후기!

by logo_jip 2023. 7. 20.
반응형

아베베 베이커리 제주
아베베 베이커리 제주

아베베 베이커리 제주

안녕하세요! 저번에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했는데 한 군데를 더 알려드리고자 왔어요! 그곳은 바로 '아베베 베이커리 제주점'!! 빵, 특히 도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어떤 분들은 노X드 보다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개인적인 평가니까요ㅎㅎ 아베베 베이커리 같은 경우에는 제주에서 처음 시작을 했고 인기가 너무 좋아서 서울 광장시장에도 오픈을 했다고 해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주말에 제주도를 여행하면서 다녀온 '런던베이글뮤지엄' 제주점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거예요! 런던베이글뮤지엄은 각종 sns를 통해서 엄청 유명하다는 사실을 다들 알

logojip.com

런던베이글뮤지엄 후기는 여기서↑↑↑

 

아베베 위치 및 주차팁

아베베 베이커리 주차
아베베 베이커리 주차

아베베 베이커리는 제주시 동문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에서 차로 이동할 시 15분 정도밖에 안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차를 렌트해서 움직이는 바람에 주차를 할 곳이 필요했는데요 아쉽게 아베베 베이커리 자체 주차장은 없어요ㅠ 하지만 아베베 매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동문시장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를 하고 움직이시면 편해요!

 

아베베 매장 실내
아베베 매장 실내

우선 아베베를 방문하셨다면 웨이팅을 하고 계시는 분들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아베베는 캐치테이블이나 기타 다른 웨이팅 어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줄을 서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20분 정도 줄을 기다리다가 입장했어요.

 

 

아베베 베이커리 메뉴

아베베 메뉴
아베베 메뉴

아베베는 위의 메뉴판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메뉴의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도넛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빵도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서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베베 도넛들
아베베 도넛들

매장 안에 들어가시면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줄을 또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지루할 수도 있겠지만 도넛들을 보면서 뭘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다 보면 금방 차례가 와요! 주문 방식은 점원분께 원하시는 도넛이나 빵을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담아주시는데, 저는 순수우유 크림빵, 쑥 크림빵, 녹차크림 도넛, 우도 땅콩 도넛, 딸기 크림빵 이렇게 5가지를 샀어요! 다른 분들 보니까 10-20개씩 사시던데 저는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5개만..ㅎㅎ 

 

 

결론

우선 빵의 맛은 굉장히 맛있었어요! 제가 진짜 도넛이나 크림빵을 엄청 좋아하는데 근래 먹어본 빵 중에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크림빵들은 기본적으로 떡과 팥이 살짝 들어가는데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떡 때문에 단순하게 크림맛만 느끼는 게 아니라 쫄깃한 식감까지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빵을 맛보기 전에는 과대평가되어 있지 않을까 반신반의했는데 맛을 본 이후로는 더 사 올걸 후회하고 있었네요..ㅎㅎ 도넛이나 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반응형

댓글